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승차불편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운행사원의 성급한 출입문 조작으로 상해를 입지 않으셨는지 염려됩니다.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로 통보하고 해당 운행사원에 대해서 정류소에서 승차하시는 승객분들이 안전하게 승차 하신 것을 확인한 후 문을 닫고 버스를 출발하도록 철저한 개별 교육과 시정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나. 이에 운수사에서는 “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시민님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운행사원을 호출하여 승하차에 관한 특별 교육을 실시하고 재발 방지에 대해 약속을 받았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리노 버스안전서비스팀장 박성제 버스정책과장 10/27 이진구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9235 ( 2023. 10. 2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버스정책과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78 /전송 02-2133-1049 / rinokim@seoul.go.kr / 부분공개(6)
29559068
20231031044008
본청
버스정책과-39235
D0000049250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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