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접수번호 20230713901265)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접수번호 20230713901265)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713901265)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시민청 지하 1층에서 시청 본관 로비로 3호기 엘리베이터를 통해 이동이 가능합니다. 3호기는 본관 1층 로비, 지하 1층 시민청, 지하 4층 주차장만 운행되고 있습니다. 나. 시청직원들은 본청에서 엘리베이터 3호기나 돌음계단을 이용하여 시민청 지하 1층으로 이동 가능하고, 그 외 비상용 엘리베이터 1대로 본청부서에서 시민청 지하1층이나 지하 2층으로 한 번에 이동 가능합니다. ※ 다만 로비 점거 발생 우려 등 청사 방호의 필요에 따라 엘리베이터 3호기나 돌음계단 출입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므로, 이를 통제하는 경우 시민청에서 시청 본관 로비로 바로 이동은 불가능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같은 경우 신한은행 서울시청 금융센터가 있는 지하 1층 바깥쪽으로 이동하시면 맞은편에 있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이용하여 지상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행정국 총무과 이수민 주무관(☎ 02-2133-56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수민 청사운영1팀장 전재현 총무과장 07/18 조영창 협조자 시행 총무과-19124 ( 2023. 7. 1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grace081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접수번호 20230713901265)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9124 생산일자 2023-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수민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85279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