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처리결과에 대한 문자 발송번호 문의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처리결과에 대한 문자 발송번호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민원 처리 결과알림 문자가 민원의 답변부서(서울식물원)가 아닌 다산콜재단의 전화번호(02-120)로 발송된 이유에 관한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셨던 민원*********************은 다산콜재단(120)을 통하여 접수되었기에 모든 알림 문자가 다산콜재단 대표번호인 02-120으로 동일하게 발송되었습니다. 참고로, 응답소에서 처리되는 민원의 알림문자는 민원을 신청하셨던 채널의 대표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이는 민원신청(등록), 담당기관 분배, 처리자 접수, 처리완료 등의 알림문자를 동일한 번호로 전송함으로써 문자를 받으시는 분이 전체적으로 진행과정을 알기 쉽게 하기 위함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윤석현 주무관(☎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6/28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4666 ( 2023. 6. 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처리결과에 대한 문자 발송번호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4666 생산일자 2023-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483747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