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여의도 한강수영장 직원 불친절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여의도 한강수영장 직원 불친절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의 화장실만 이용하고 바로 나오시려고 하셨지만 수영장 입구에서 제지를 당하셨으며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했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먼저, 한강공원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으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여의도뿐만 아니라 한강공원 수영장 내 화장실은 일반 시민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아니며, 수영장 운영을 위해 수영장 운영자가 임대한 임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급하셨던 부분은 이해하나, 주말 수영장 이용객들이 많은 상황에서 수영장 티켓 발권 없이 수영장에 입장하는 것은 형평성 및 질서유지의 문제로 불가한 부분이었던 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수영장 입장 제지를 하는 과정에서 수영장 직원이 불친절하게 대응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드리며 수영장 운영자에게 직원들이 민원인분들 상대 시 더욱 친절하게 응대해줄 것을 당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한강공원 수영장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한강사업본부 공원시설과(박근용 주무관☎02-3780-0899)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박근용 공원시설과장 06/28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4552 ( 2023. 6. 28.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한강사업본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899 /전송 02-3780-0745 / pgy030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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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여의도 한강수영장 직원 불친절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문서번호 공원시설과-4552 생산일자 2023-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근용 (02-3780-0899) 관리번호 D00000483807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