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유실물 업무 처리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유실물 업무 처리 관련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61890012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유실물 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미흡한 사항이 있어 민원 요청해주셨습니다. 열차 내 비상버튼은 열차 내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기관사와 통화할 수 있는 비상장치로서, 열차 안전을 위하여 환자발생, 화재 등 비상상황이 아닌 경우에는 역사 직원 또는 노선별 유실물센터로 신고(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호선 6110-1122 / 3·4호선 6110-3344 / 5·8호선 6311-6765,6768 / 6·7호선 6311-6766,6767) 유실물 업무 처리 관련하여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열차 운영에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서울교통공사(02-6311-9699)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남현 도시철도총괄팀장 임국현 도시철도과장 06/26 김지형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7920 ( 2023. 6. 2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5 /전송 02-2133-1076 / adidos030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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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답변] 유실물 업무 처리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7920 생산일자 2023-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남현 (02-2133-4335) 관리번호 D00000483537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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