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기간제근로자 대기실 사무용 가구 구매] 1. 행정지원과-8834(2023.04.1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계약 의뢰한 물품 건에 대하여 2023.04.18.(화) 시담결과 낙찰금액이 결정되어 아래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기간제근로자 대기실 사무용 가구 구매 나. 계약업체 :************************************* 다. 계약금액 : **************************** 라. 계약기간 : ************** 마. 계약보증금 : ************************************************************************************************************************************************************ 바. 도시철도공채, 인지세 : ************************* 사. 계약방법 : ************************************************************************************************************************************************ 붙임 1. 낙찰결과보고서 등 1부. 2. 물품계약서(초안) 1부. 3. 계약내역서 1부. 4. 계약보증금지급각서 1부. 5.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6. 수의계약 각서 1부. 7.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계약상대자용) 1부. 8.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안) 1부. 9. 관련규정, 발주공문 각1부. 끝. 주무관 정은희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代정혜경 중부수도사업소장 04/19 장청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104 ( 2023. 4. 19.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20 /전송 02-3146-2244 / estrella89@seoul.go.kr / 부분공개(5)
28298213
20230421044007
본청
행정지원과-9104
D00000478767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