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방문 점검 결과 보고(‘23년 3월) 1. 우리사업소 요금과-3172(2023.2.9.)호『2023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계획』과 관련하여 2023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방문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개 요 - 점검수전 : ****************************** - 대상선정 : 월평균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구)공공용, 일반용, 욕탕용 짝. 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 - 점검방법 : 1회 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나. 방문결과 점검 대상 점검수전 정 상 비 정 상 비 고 **** ***** ** *** *** * ***** ** *** ** *** *** * *****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3월 - - - - - - - - - - - - - 누계 - - - - - - - - - - - - -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3월 ** * * * * * * * * * ** 누계 ** * * * * * * * * * ** 붙임 2023년 우수고객 방문결과 분석 20230417 (3월) 1부. 끝. 주무관 박선희 요금관리2팀장 김은희 요금과장 조기동 남부수도사업소장 04/17 代홍기관 협조자 시행 요금과-9368 ( 2023. 4. 17.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1층 요금과 (신대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87 /전송 02-3146-4539 / sunhe1966@seoul.go.kr / 부분공개(6)
28273309
20230418054007
본청
요금과-9368
D0000047855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