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9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실시 안내 1. 요금제도과-1074(2019.1.29)호 및 요금과-3620(2019. 2.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9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대상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통보하오니 점검대상 직원은 고객의 소리 청취,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및 조례위반 여부 등을 점검하고 2019.10.08.(화)까지 그 결과를 시스템에 입력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인원 : 39명(각과 행정 6,7급 및 요금과 전직원) 나. 점검기간 : 2019.09.23.(월) ~ 2019.10.08.(화)까지 전산입력 완료 다. 점검횟수 : 1회 이상(필요시 추가 점검) 라. 점검내용 : 사용량 격증, 격감(±30% 이상)사유 분석,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등 (아리수 인포시스템의 “방문서비스 카드”를 출력하여 활용) 마. 참고사항 : 「고객의 소리」접수/처리 결과를 전산입력 조치, 「복명서기안」을 클릭하여 “점검리스트” 첨부 결재 붙 임 1. 점검리스트(양식) 1부. 2. 우수고객 방문 대상자료 1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기상 요금과장 09/20 한희균 협조자 시행 요금과-21528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 전화 3146-2710 /전송 3146-2739 / kgs1202@seoul.go.kr / 부분공개(6)
18709580
20210929061923
본청
요금과-21528
D0000038197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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