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콜센터 전화연결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시민안전보험 상담센터(1522-3556)에 수차례 전화를 시도하였으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시정을 요구”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시민안전보험 상담센터(1522-3556)에 확인한 결과, 해당기간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상담원이 직접 김은교님께 연락하여 안내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시민안전보험 운영 보험사와 긴밀히 협조해 콜센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심정흠 안전지원팀장 황성원 안전지원과장 03/31 代황성원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4694 ( 2023. 3. 3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0층 안전지원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8522 /전송 02-2133-0867 / sim0713@seoul.go.kr / 부분공개(6)
28164925
20230404052507
본청
안전지원과-4694
D00000477198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