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 상담사 전화연결까지는 통신사와 기지국 등 여러 시스템을 거쳐 들어오게 됩니다. 연결 도중 간혹 전화회선 또는 이동통신사의 기지국간 수신이 불안하였거나, 다산콜센터 내부시스템 연결시 불안정으로 연결이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은 것 갑습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3/16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38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11484865
2021101221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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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6387
D000002940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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