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택시정책과-7438 결재일자 2023. 3. 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정책과장 결 재 여대영 김인겸 03/02 사창훈 협 조 자동차관리팀장 택시관리팀장 장애인콜택시팀장 택시면허팀장 박경철 신충수 김나연 신민철 교육 일지(전화 응대 안내 등) 교육일시 2023.3.2.(목) 교 관 택시정책과장 교육대상 택시정책과 전직원 교육제목 1. 방문민원 응대 안내 2. 전화 응대 안내 교 육 내 용 □ 방문민원 응대 안내 ○ 방문 민원인 응대 시 탕비실 또는 작은회의실에서 응대해드릴 것 ○ 방문민원의 경우 예의를 갖추어 친절히 민원응대 □ 전화 응대 안내 ○ 민원전화에 대한 신속한 응대 ○ 담당자 부재 시 같은 팀원 또는 인근 직원이 대신 수신 ○ 대리수신 시 담당자에게 메모 등을 전달하여 민원인에게 회신토록 안내하고 담당자는 민원인에게 신속하게 회신조치 ○ 통신실(내선번호: 6000)을 통해 전화벨소리 조정 ○ 본인 업무 이외에도 전 부서직원 민원응대 협조 붙임 1. 소통서비스매뉴얼 1부.
27954307
20230303062008
본청
택시정책과-7438
D00000474934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