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1. 안녕하십니까? 응답소를 통해 말씀하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민원 요지 - 다산콜센터로부터 안내받은 전화 번호(02-2133-7293)로 전화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통화 중이거나 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음. 나. 답변 내용 - 우선 전화 민원 응대가 미흡하여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산콜센터로부터 안내받으신 전화 번호는 공동주택관리 관련 담당공무원의 행정 전화 번호로 서울시 공동주택 관련 민원 및 문의 전화가 다수 들어오고 있어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서울시에서는 시민 여러분들에게 원할하고 신속한 공동주택관리 상담을 제공하고자 공동주택관리 전문가로 구성된 공동주택관리상담실을 운영 중으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02-2133-7127, 7128, 7129) 2. 공동주택관리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윤효한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1/31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1795 ( 2023. 1. 31. ) 접수 ( ) 우 04809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3길 64, 중랑물재생센터 / http://www.seoul.go.kr 전화 02-2211-2554 /전송 02-2211-2579 / hyo12@seoul.go.kr / 부분공개(6)
27755923
20230202060006
본청
공동주택지원과-1795
D0000047278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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