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1. 안녕하십니까? 응답소를 통해 말씀하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민원 요지 - 다산콜센터로부터 안내받은 전화 번호(02-2133-7293)로 전화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통화 중이거나 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음. 나. 답변 내용 - 우선 전화 민원 응대가 미흡하여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산콜센터로부터 안내받으신 전화 번호는 공동주택관리 관련 담당공무원의 행정 전화 번호로 서울시 공동주택 관련 민원 및 문의 전화가 다수 들어오고 있어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서울시에서는 시민 여러분들에게 원할하고 신속한 공동주택관리 상담을 제공하고자 공동주택관리 전문가로 구성된 공동주택관리상담실을 운영 중으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02-2133-7127, 7128, 7129) 2. 공동주택관리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윤효한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1/31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1795 ( 2023. 1. 31. ) 접수 ( ) 우 04809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3길 64, 중랑물재생센터 / http://www.seoul.go.kr 전화 02-2211-2554 /전송 02-2211-2579 / hyo1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 (민원 전화 통화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공급기획관 공동주택지원과
문서번호 공동주택지원과-1795 생산일자 2023-01-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효한 (02-2211-2554) 관리번호 D00000472788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