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3.1.27.)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3.1.27.) 1. 우리 사업소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처리 관련입니다. 2. 각 과에서는 민원처리시 처리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민원처리 지연현황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향후 민원 지연처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 서무 및 담당자는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2023.1.1.~1.27.(금)】 민원명 처리건수 민원처리 지연건수 금 월 누 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35종) 5,949 0 0 ※ 사업소별 지연처리(총계2/중부0/서부0/동부1/북부0/강서0/남부0/강남1/강동0) 나. 부서별 민원처리 지연건수 【2023.1.1.~1.27.(금)】 부서명 민원처리 지연건수 누 계 비 고 1.1.~1.27. 1.21.~1.27. 총 계 0 0 0 행정지원과 0 0 0 요금과 0 0 0 현장민원과 0 0 0 급수운영과 0 0 0 시설관리과 0 0 0 붙임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민지영 민원총괄팀장 권상훈 행정지원과장 01/30 이영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51 ( 2023. 1. 30.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1층 민원총괄팀 (신정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40 /전송 02-3146-3877 / mjy15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3.1.27.)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51 생산일자 2023-01-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민지영 (02-3146-3840) 관리번호 D00000472627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