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이용 서비스 제공 관련 불편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이용 서비스 제공 관련 불편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한 민원()은 “장애인복지콜 이용 서비스 제공 관련 불편함”에 관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장애인복지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을 센터를 통해 확인한 결과,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이에, 운전원은 이용자에게 주민등록증을 찾으러 갈 것인지 가지 않을 것인지 의사를 한번 더 확인하였고, 나중에 가겠다는 답을 듣고 출발했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이처럼 센터와 이용자의 주장이 상이한바, 임의로 당시의 상황을 판단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소통의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출발 지연 등이 빈번하게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하였습니다. 귀하가 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00) 또는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61)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규리 장애인편의증진팀장 강병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28 김건탁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39117 ( 2022. 12. 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61 /전송 02-0276-8887 / kkl083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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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이용 서비스 제공 관련 불편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39117 생산일자 2022-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규리 (02-2133-7461) 관리번호 D00000470730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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