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11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11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1. 요금과-2719(2022. 2. 21.)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11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외 208개소 ○ 방문기간 : 2022. 11. 24.(목) ~ 2022. 12. 14.(수) ○ 점검직원 : 24명(행정지원과 3명, 요금과19명, 현장민원과2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기타민원 붙임 1. 우수고객 방문결과 분석(11월) 1부. 주무관 설동현 요금관리팀장 代이경숙 요금과장 12/14 남미라 협조자 시행 요금과-37600 ( 2022.12.14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787 /전송 02-3146-4839 / sdh201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11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7600 생산일자 2022-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설동현 (02-3146-4787) 관리번호 D000004694635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