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성수대교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성수대교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의 민원은 성수대교남단 승강기 고장에 따른 불편 및 고장 수리의 계속된 지연과 그에 따른 적절한 안내가 되지 않은 것으로 이해됩니다. 께서 말씀하신 성수대교남단 승강기는 승강기 점검 중에 브레이크 노후에 따른 이상 작동으로 인한 이용객의 갇힘·안전사고가 우려되어, 부득이 수리 완료 때까지 운행을 중단하였습니다. 고장 부품이 해외 생산제품으로 부품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였습니다. 지난 일요일(11월 13일)에 부품 수급이 완료되어 수리를 진행하였습니다만, 테스트 운행 결과 추가 정비가 필요하였으며, 금일(11월 15일) 중 추가 정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부득이 수리 기간이 늘어난 점과 적절한 안내가 되지 않은 점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한강공원 이용객들이 승강기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고장 수리가 빠르게 되지 못한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한강공원 승강기에 대하여 더욱 정밀한 수시점검을 통해 효율적으로 유지관리를 하도록 하겠으며, 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한강공원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한강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께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조광호 주무관(☎3780-0670)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조광호 기전설비과장 전결 11/15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24649 ( 2022.11.15 ) 접수 ( ) 우 05205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131 (암사동)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146-5772 /전송 02-3146-5707 / lovetou7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성수대교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24649 생산일자 2022-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광호 (02-3146-5772) 관리번호 D00000466893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