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성수대교 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성수대교 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잠원한강공원 성수대교 남단 승강기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현장 확인결과, 성수대교 남단 승강기는 승강기를 오르내리는 주로프의 파단 및 파손으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하여 운행을 중단하였습니다. 해당 승강기는 외부에 노출된 승강기로 높은곳에서 로프를 교체하는 작업이 필요하기에, 작업자들의 안전사고 및 추락방지를 위해 공사 전 선행하는 안전작업으로 공사가 지연되었습니다. 현재 5. 12.(일) 공사를 마무리하고 정상운행 중에 있습니다. 다시한번, 출퇴근길 및 산책 중에 승강기 운행통제로 불편을 겪으신 귀하를 포함한 한강공원 이용객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준혁 기전설비과장 05/13 황인정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3787 ( 2024. 5. 13.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 1가 642-25 (성수동1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59 /전송 02-3780-0744 / junhyuck9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성수대교 남단 승강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3787 생산일자 2024-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혁 (02-3780-0659) 관리번호 D00000507566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