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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문서번호 시설과-2314 결재일자 2022. 11. 1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지방시설사무관대우 시설과장 경영지원부장 서울시립미술관장 박창형 신현성 이승철 정경숙 11/14 백지숙 협 조 총무과장 이영순 미술아카이브과장 정유진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2022. 11. 서울시립미술관 【시 설 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의 개관을 대비하여 시설물 관리(청사보안, 시설관리, 청소, 안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전문업체를 선정하여 용역시행하고자 함 1 추 진 배 경 ? 2023년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개관에 따라 중요 보존 자료 및 시설물 관리의 효율적인 업무체계 확립 필요 ? 청사 시설물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시설물 관리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를 선정하여 운영 추진 2 시 설 현 황 ? 위 치 : 서울 종로구 평창문화로 101(평창동 148-16)외 8필지 ? 규 모 : 대지면적 7,304.39㎡, 연면적 5,590.05㎡ ? 동별현황 구 분 모음동 나눔동 배움동 D부지 비 고 대지면적 3,868.00㎡ 648.39㎡ 1,945.00㎡ 843.00㎡ 총 7,304.39㎡ 용 도 문화 및 집회시설 (전시장) 교육 연구시설 (도서관) 제1종 근린생활시설 (휴게음식점) 제2종 근린생활시설 (공연장) 문화 및 집회시설 (전시장) 공영주차장 - 규 모 지하1층/지상5층 지상2층 지상2층 - - 건축면적 1,832.67㎡ 348.62㎡ 443.91㎡ - 총 2,625.20㎡ 연 면 적 4,646.56㎡ 486.29㎡ 457.20㎡ - 총 5,590.05㎡ 주차면수 31면(지하) (법정:31면) 4면(지상) (법정:4면) 6면(지상) (법정:5면) 13면(지상) (법정: -) 총 54면 ※법정 : 40면 3 세부 추진계획 용역 개요 ? 용 역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 용역기간 : ‘23.1.1. ~ ’23.12.31. ? 용역사항 : 시설물 관리, 경비보안, 청소, 안내 - 시설관리 : 건축, 기계, 전기, 소방, 가스, 통신등 시설물 운영 및 점검 등 - 경비보안 : 청사 내?외부 순찰, 보안?방범시스템 운영 및 시민안내 등 - 청소미화 : 청사 내?외부 청소, 위생시설 물품관리 등 - 안 내 : 관람객 안내 등 인원구성 및 근무방법 구 분 인원 근무형태 근무요일 근무시간 일근 관리소장 청소미화 안 내 교대 시설관리 경비보안 예산사항(보완) ? ※ 부가세 포함 -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총무과, 문화예술 진흥,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운영, 공공운영비 ? 분야별 산출예산액 (단위: 원) 소 계 시설관리 경비보안 청소미화 안 내 ※ 2023년 세출예산안 확정 및 입찰 가격에 따라 변동 가능 ? 원가 계산 적용 근거 및 기준 - 「근로기준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자부 예규) -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중소기업중앙회, 2022년 상반기) - 2022년 건축물 위생관리용역(청소)도급비 산출기준표 용역업체 선정방법 ? 입찰방법: 일반공개경쟁입찰(적격심사) ? 공고방법: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입찰 ? 입찰절차 - 계약심사(계약심사과) → 사전규격 공개 → 입찰공고(재무과) → 가격입찰 → 개찰 → 적격심사 → 계약체결 → 계약체결 통보(재무과) → 위탁개시 ? 참가자격 :「부가가치세법」제5조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 필한 업체 -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1260) 향후일정(안) ? 계약심사 요청 : ~ ’22. 11. 18. ? 사전규격 공개 : ’22. 11. 21.~ 11. 25. ? 용역발주 의뢰 : ~ ’22. 11. 28. ? 개찰완료 및 적격심사 : ’22. 12. 19.~23. ? 계약체결 통보 : ’22. 12. 26.~30. ? 용역시행 : ’23. 1. 1.~12. 31. 붙임 : 1. 과업내용서 1부. 2. 산출내역서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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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과업내용서_미술아카이브_2023.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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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산출내역서_(시설)_아카이브_202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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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산출내역서_(경비)_아카이브_202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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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산출내역서_(청소)_아카이브_202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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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산출내역서_(안내)_아카이브_202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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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시설관리용역 시행 계획(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2314 생산일자 2022-1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창형 (02-2124-7403) 관리번호 D00000466799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미술관청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