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10월)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10월) ’22년 10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 방문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점검개요 - 점검수전 : - 대상선정 : 월평균 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일반용, 욕탕용, 짝·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2. 10. 17. ~ 2022. 11. 10. - 점검방법 : 2인1조, 1회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2.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정상 비 고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붙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22.10월) 1부. 끝. 주무관 유재준 요금관리2팀장 김은희 요금과장 代이광주 남부수도사업소장 11/14 代홍기관 협조자 시행 요금과-41543 ( 2022.11.14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1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87 /전송 02-)3146-4539 / rjjk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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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10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41543 생산일자 2022-1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재준 (02-3146-4487) 관리번호 D00000466786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