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2.11. 4.) 1. 우리 사업소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처리 관련입니다. 2. 각 과에서는 민원처리시 처리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민원처리 지연현황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향후 민원 지연처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 서무 및 담당자는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2022.1.1.~10.28.(금)】 민원명 처리건수 민원처리 지연건수 금 월 누 계 ※ 사업소별 지연처리(중부3/서부5/동부0/북부1/강서1/남부4/강남1/강동0) 나. 부서별 민원처리 지연건수 【2022.10.22.~10.28.(금)】 부서명 민원처리 지연건수 누 계 비 고 1.1.~11. 4. 10.29.~11. 4. 총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붙임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선조 민원총괄팀장 권상훈 행정지원과장 11/07 代권상훈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5158 ( 2022.11.07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25 /전송 02-3146-3877 / sunpark@seoul.go.kr / 부분공개(5)
27154558
20221108050007
본청
행정지원과-35158
D00000466240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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