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통신판매업 민원 관련 내용 확인 및 조치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통신판매업 민원 관련 내용 확인 및 조치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부서 접수된 통신판매업 관련 소비자민원 검토 중 관련 통신판매업체의 소재지가 귀 기관의 관할 내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민원인 및 해당 통신판매업자 정보, 민원 검토 내역 등을 붙임과 같이 보내드리오니 검토 및 조치 후 그 결과를 민원인과 우리 부서에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민원 내용 1부. 2. 통신판매중개업체 측 답변내용 및 자료 1부. 3. 민원 관련 부서 검토의견 1부. 4. 민원인 제공 자료(용량관계로 별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지훈 소비자보호팀장 代최은희 공정경제담당관 11/01 서병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746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hesios917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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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판매업 민원 관련 내용 확인 및 조치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7467 생산일자 2021-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훈 (02-2133-5364) 관리번호 D00000439596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