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공자산담당관-1754 결재일자 2022. 10.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공자산정책팀장 공공자산담당관 이영 송한비 10/28 이현주 협조 결산물품팀장 김태희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계획 2022. 10. 기 획 조 정 실 (공공자산담당관)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계획 공공자산담당관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행정사무물품(복합기)를 구매하여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함 □ 구매개요 ㅇ 구매물품 : A3 컬러복합기 1대(공무원증 리더기, 피니셔 포함) ㅇ 소요금액 : ㅇ 구매업체 : ㅇ 구매방법 : 일반구매(수의계약) 수의계약 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나.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ㅇ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 향후일정 ㅇ 복합기 구매 수의계약 의뢰 : 공공자산담당관 → 재무과 ㅇ 물품설치, 운영 및 등록 : 공공자산담당관 붙임 1. 견적서 1부. 2. 비교견적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끝.
27089459
20221029050007
본청
공공자산담당관-1754
D00000465364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