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전화시스템 교체대비 전화상담시스템 시험계획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6605 결재일자 2022. 10. 21.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종회 한재훈 10/21 안병희 협조 행정전화시스템 교체대비 전화상담시스템 시험계획 2022. 10. 요금관리부 행정전화시스템 교체대비 전화상담시스템 시험계획 행정전화시스템 주요장비를 교체함에 따라 사업소 민원응대 시나리오를 적용하여 전화상담 시스템 성능시험을 시행하고자 함 Ⅰ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행정전화시스템 교체 및 모바일행정전화시스템 구축 □ 사업기간 : 2022. 6. 26. ~ 12. 31. □ 사업내용 ㅇ 교환기 1식 및 전화기 일체, 음성게이트웨이 17대 교체 ㅇ 모바일행정전화시스템 구축(신규) 1식 Ⅱ 변경 시스템 □ 행정전화 교환기 및 통화응대장치(IVR) 교체 ㅇ 교환기(삼성전자), 통화응대장치(㈜보이스커뮤니케이션) 서버 ※ 통화응대 관리장치(IVR Interactive Voice Respons) 지능화된 자동응답시스템(ARS)으로 기관 안내, 디지털ARS 연동, 감성보호 안내음 송출, 상담원 통화시 대기멘트 등 통화처리 프로세스 관리하는 장치 □ 전화기 교체 < 구성도 > SCM-S700(DUAL) IPPBX SCM-S500(DUAL) IVR 교환시스템(교체) 통화응대장치(교체) 전화상담시스템 전화기(교체), 상담시스템 Ⅲ 시 험 계 획 □ 시험개요 ㅇ 일 시 : ’22. 10. 26.(수) 14:00~15:00 ㅇ 장 소 : 본부(별관) 3층 교육장 ㅇ 시험장비 : 교환기(신), IVR(신), 전화상담시스템 테스트서버 3식, 전화상담 응대셋트(PC, 전화기, 증폭기, 헤드셋) 2식 ㅇ 내 용 : 민원응대 시나리오에 의한 민원통화 응대시험 - 각종 안내음(기관안내, 감성보호 안내문) 정상 표출 여부 - 대기호 과다시 아리수톡 문자 안내 정상 여부 - 상담원 연결 및 통화품질, 부서담당자 연결 - 휴일 및 야간 당직실 전환 등 □ 입회 : 수도사업소(중부, 서부) 전화상담원 각 1명 Ⅳ 추 진 일 정 □ IP전화기 반입 및 설정 : ’22. 11. 10. □ 전화기 설정 : ’22. 11. 14. ~ 22. □ 본부 IP전화기 교체 : ’22. 11. 23. ~ 24.(야간) □ 사업소 IP전화기 교체 : ’22. 11. 26. ~ 27.(휴일) □ 정수센터소 IP전화기 교체 : ’22. 11. 26. ~ 27.(야간) Ⅳ 행 정 사 항 □ 추진현황(중간) 보고 : ’22. 10. 28.(금) 14:00 붙임 1. 상담시스템 점검리스트 1부.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전화시스템 교체대비 전화상담시스템 시험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6605 생산일자 2022-10-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종회 (02-3146-1583) 관리번호 D00000464838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