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고지서 송달관련) 민원처리

동부수도사업소 CU9B20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고지서 송달관련) 민원처리 고객지원 시스템에 접수된 고지서 송달관련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성 명 주 소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민원내용 항상 2개월에 한번씩 고지서가 오면서 지난달 미납요금에 대한 체납수수료가 붙습니다. 매달 고지서를 보내야 미납되지 않을텐데요? 3년 이상 지속되니 이상함을 느껴서 민원 넣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동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이재욱입니다.서울시 상수도행정에 협조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상하수도요금 고지서 수령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고 있다.”는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우리시에서는 수도계량기 검침 및 고지서 송달 업무는 서울시 시설공단에서 수행하고 있으며,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주택의 고지서 송달은, 공단 검침담당 직원이 매 짝수월 15~20일 경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주택에 방문하여 각 호별 우편함에 고지서를 직접 투입하고 있습니다.고지서 송달과 관련하여, 다수인이 거주하는 공동주택의 경우 타 호수에서 우편물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휩쓸려 회손 또는 바닥에 떨어져 분실되는 사례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2022.4.20. 고객님의 전자고지(알람톡 문자) 신청에 따라 2022.6월분 고지분부터 상하수도요금 고지를 알림톡으로 발송하고 있으며, 2022.6월분은 2022.6.13.일, 8월분은 8월 11일, 10월분은 10월 12일 발송하였습니다.또한, 알림톡 이외에 종이고지서를 받고자 하시는 경우 우리수도사업소 민원실로 전자고지 변경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실 02-3146-2600) 끝으로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끝. 주무관 이재욱 요금관리1팀장 김현주 요금과장 10/19 김광식 협조자 시행 요금과-36535 ( 2022.10.19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91 /전송 02-3146-2739 / firebal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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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민원(고지서 송달관련) 민원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6535 생산일자 2022-10-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욱 (02-3146-2691) 관리번호 D00000464629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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