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정비결과 제출 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고객지원시스템 급수공사신청 진행민원(’17 및 ’18. 9. 30한 접수민원) 현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현황 (단위, 건) 구 분 2018(1~9월) 2017 비 고 급수공사 신청 / 이설신청 (공사민원 진행 중 + 공사비 납부 진행중) 계 83(57+26) 해당없음 급수운영과 48(38+10) 0 이설신청2건 포함 시설관리과 35(19+16) 0 붙 임 : 2018년 고객지원시스템 진행민원 현황 3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형수 행정지원과장 10/10 이진우 협조자 급수운영과장 박희철 시설관리과장 편병률 시행 행정지원과-2094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전화 3146-4726 /전송 02)3146-4778 / sunbee33@seoul.go.kr / 부분공개(6)
16268834
20210924201029
본청
행정지원과-20941
D00000346191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