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8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1. 요금과-2719(2022. 2. 21.)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8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외 183개소 ○ 방문기간 : 2022. 8. 22.(월) ~ 2022. 9. 14.(수) ○ 점검직원 : 23명(행정지원과 5명, 요금과16명, 현장민원과2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기타(민원없음) 붙임 2022년 8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설동현 요금관리팀장 하태룡 요금과장 09/19 代하태룡 협조자 시행 요금과-31554 ( 2022.09.19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787 /전송 02-3146-4839 / sdh2019@seoul.go.kr / 부분공개(5)
26816656
20220920102507
본청
요금과-31554
D000004624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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