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8월)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8월) ’22년 8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 방문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점검개요 - 점검수전 : - 대상선정 : 월평균 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일반용, 욕탕용, 짝·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2. 8. 16. ~ 2022. 9. 7. - 점검방법 : 2인1조, 1회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2.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정상 비 고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8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붙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22.8월) 1부. 끝. 주무관 유재준 요금관리2팀장 김은희 요금과장 조기동 남부수도사업소장 09/19 박병성 협조자 시행 요금과-36240 ( 2022.09.19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1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87 /전송 02-)3146-4539 / rjjk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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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8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6240 생산일자 2022-09-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재준 (02-3146-4487) 관리번호 D00000462410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