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누수대응과-25308 결재일자 2022. 9. 1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누수대응과장 시설부장 상수도사업본부부본부장 박윤선 김근용 강호광 09/16 김권기 협 조 시설관리과장 代김형식 시설관리과장 이태형 전산정보과장 한재훈 소장 박희복 자재관리절차 개선 TF팀 구성 및 운영계획 2022. 9월 상수도사업본부 (시 설 부) 자재관리절차 개선 TF팀 구성 및 운영계획 자재 사용계획부터 구매, 출고, 반납까지 자재관리업무 전반에 걸쳐 문제점 분석 및 의견수렴 등을 통해 해결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자재관리 개선 TF팀' 구성운영계획을 보고 드림 추진 배경 ○ ○ 자재관리시스템 개선을 위한 실무자 소통회의 결과(회의개최: 9. 7.) TF팀 구성 계획 ○ 팀 명 : 자재관리 개선 TF팀 ○ 운영기간 : ’22년 10월 ~ ’23년 4월(6개월간) ○ TF팀 조직도(총 11명) TF 팀장: 부본부장 (부팀장: 시설부장) 총괄: 누수대응과장 누수대응과(3) 전산정보과(2) 수도자재관리센터(2) 수도사업소(2) TF팀 운영 계획 ○ 개최주기 : 2주(매월 2·4주 수요일) ○ 회의방법 : 단계별 분야별 자유토론 ○ TF팀 주요 검토사항 향후 계획 ○ 자재관리 개선 TF팀 Kick-off 회의 시행 ’22.10. 5.(수) 예정 - 장 소: 본부 4층 회의실 - 참석대상: 부본부장, 시설부장, 누수대응과장, 전산정보과장, 수도자재관리센터장, 동부·강서 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장 - 안 건: 감사 지적사항 및 자재관리업무(자재관리시스템 포함) 관련 불편사항 공유 등 ○ TF팀 회의 정례화 매월 2?4주 수요일 끝.
26804675
20220917050007
본청
누수대응과-25308
D00000462274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