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1. '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홍보민원과-24553, `22. 9.14.)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서비스에 대한 품질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만족도 측정·분석 결과 부진분야에 대한 검토 의견 및 추진사항을 '22. 10. 3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개요 ㅇ 조사기간 : '22. 7. 15. ~ 8. 15. ㅇ 조사분야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처리 중 15개(공사분야 7개, 요금분야 8개) 나. 부진내용 ㅇ 부진항목 : 신청과정(접근용이성, 원활성), 처리과정(적극성, 안내충분성) ㅇ 부진민원 : 공사분야 2개(급수불편, 급수공사) 요금분야 5개(전자고지, 폐전, 자동납부, 자가검침, 누수감면) 다. 요청사항 개 선 과 제 요 청 사 항 추 진 부 서 ? 상수도 민원처리분야 전문역량 강화 직무교육 등 반영 교 육 협 력 과 ? 요금분야 5개 만족도 향상 ? 사이버 고객센터 접속용이성 개선 원인분석 및 대책 마련 요금제도과 ? 공사분야 2개 만족도 향상 원인분석 및 대책 마련 급수설비과 ? 처리과정 적극성 제고 및 불친절응대 근절 S-OJT교육 및 친절교육 수도사업소(8개) 붙임 1.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 1부. 2.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 급수설비과장, 교육협력과장,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09/15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4604 ( 2022.09.15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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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결재완료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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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리서치)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_최종통합.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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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4604 생산일자 2022-09-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62179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