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1. '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홍보민원과-24553, `22. 9.14.)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서비스에 대한 품질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만족도 측정·분석 결과 부진분야에 대한 검토 의견 및 추진사항을 '22. 10. 3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개요 ㅇ 조사기간 : '22. 7. 15. ~ 8. 15. ㅇ 조사분야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접수처리 중 15개(공사분야 7개, 요금분야 8개) 나. 부진내용 ㅇ 부진항목 : 신청과정(접근용이성, 원활성), 처리과정(적극성, 안내충분성) ㅇ 부진민원 : 공사분야 2개(급수불편, 급수공사) 요금분야 5개(전자고지, 폐전, 자동납부, 자가검침, 누수감면) 다. 요청사항 개 선 과 제 요 청 사 항 추 진 부 서 ? 상수도 민원처리분야 전문역량 강화 직무교육 등 반영 교 육 협 력 과 ? 요금분야 5개 만족도 향상 ? 사이버 고객센터 접속용이성 개선 원인분석 및 대책 마련 요금제도과 ? 공사분야 2개 만족도 향상 원인분석 및 대책 마련 급수설비과 ? 처리과정 적극성 제고 및 불친절응대 근절 S-OJT교육 및 친절교육 수도사업소(8개) 붙임 1.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 1부. 2. 2022년 서울시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 급수설비과장, 교육협력과장,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09/15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4604 ( 2022.09.15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26798246
20220916050507
본청
홍보민원과-24604
D0000046217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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