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진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3차 소방공무원 개인별 피복구매에 따른 신청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공무원 복제 세칙(소방청 훈령 제104호, 2019.11.28.) 나.소방행정과?35482(2022.9.14.)호 「2022년 3차 소방공무원 개인별 피복구매 계획 알림」 2. 소방행정업무 효율성 증대 및 직원후생 복지증진을 위한 「2022년 3차 소방공무원 피복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전 직원은 기한내에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 2022. 9. 15.(목) ~ 9. 23.(금)(9일간) ※마지막 회차 나. 신청대상 : 전 직원 ※ 2022년 신규임용직원 제외(교육중 기 지급됨) 다. 구매품목 : 정복 소매수장 수선비, 하 기동복 및 하·동 점퍼 등 라. 1인 배정액 : (기존 신청자는 잔액 내에서 구매) ※ 개인별 피복 신청 시 본인 외 피복 대리신청 금지 마. 신청방법 ? 입력경로 :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 개인별 피복 구매 희망업체, 신청사이즈, 신청수량 입력 3. 행정사항 가. 구매품목 중 하·동정복 소매 수장 수선비는 필수 입력(기 신청자 제외) 나. 정복 수선 신청 직원은 모든 부착물을 제거 후 [붙임1]의 양식을 작성하여 정복 하단에 부착(부착물 분실시 본인 책임) 다. 각 부서는 수선 정복을 수거하여 9. 26.(월) 14:00까지 장비회계팀으로 보내주시고, 라. 신청기간 이후는 입력이 불가하니 기한내 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정복 소매 수장 수선 신청서 1부. 2. 소방공무원 복제세칙 일부개정안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단)장 및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혜정 장비회계팀장 김태석 소방행정과장 전결 09/14 김동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754 ( 2022.09.14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6981-6623 /전송 02-6981-6618 / rocio07@seoul.go.kr / 부분공개(5)
26787666
20220915051507
본청
소방행정과-25754
D000004621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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