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개인별 선택품목 피복 전산입력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市소방행정과-6148(2021.3.15.)호「소방공무원 피복 구매 방법 개선 계획 시달」 나.소방행정과-1137(2022.2.7.)호「2022년도 소방공무원 피복 구매계획」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서 2022년 개인별 선택품목 피복신청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전 직원은 구매희망 피복을 기간 내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22. 2. 7.(월) ~ 2. 15.(화), 9일간 나. 지급대상 : 중부소방서 전 직원 ※ 문서 시행일 기준 휴직자, 지원·파견근무자 → 소속 부서에서 안내, 입력조치 다. 입력내용 : 개인별 가용피복비 ※ 단, 소매수장 구매부착을 위해【붙임4】근무연수 확인후, 신청 라. 개정사항(하·동점퍼, 정복소매수장 수선) 1) 점퍼(외피) : 좌측 어깨 부분 소방 상징 부착물이 고무소재에서 자수로 변경 및 소방표장에서 119표장으로 변경 (구매권장사항) 2) 정복소매수장 수선 : 동정복 1벌씩 부착예정 (부착의무사항) (근무연수 기준 : 임용시-1줄, 10년-2줄, 20년-3줄, 30년-4줄) ※ 업체와 일정조율후, 소매수장 구매부착을 위한 동정복 수거 예정. 마. 입력방법 1) 입력 경로 :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2) 구매 품목 : 신청 업체 / 사이즈 / 수량 입력 후 [저장] 버튼 클릭 붙임 : 1. 2022년 1차 소방공무원 개인별 피복구매계획 알림 1부. 2. 2022년도 소방공무원 피복 구매계획 1부. 3. 소방공무원지급품목표 1부. 4. 근무연수(중부소방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규태 장비회계팀장 이성욱 소방행정과장 02/07 류중무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72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무학동)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88 /전송 02-2238-1806 / / 부분공개(6)
25333227
20220208054006
본청
소방행정과-1172
D00000446803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