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결과 보고 1. 시민봉사담당관-6257(2021.3.12.), 시민봉사담당관-32496(2022.8.12.)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기간: 2022. 8. 15. ~ 8. 26. 나. 조사대상: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사용자 다. 조사방법: 행정포털 '전자설문 및 퀴즈관리' (총무과 운영) 라. 조사내용: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이용만족도 및 건의사항 10문항(주관식1 포함) 붙임 1.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만족도 설문지 1부. 2. 만족도 조사 결과 1부. 끝.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9/13 최선혜 협조자 주무관 윤석현 주무관 장진희 시행 민원담당관-1798 ( 2022.09.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768-8845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5)
26779050
20220914052507
본청
민원담당관-1798
D00000462024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