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분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요청 1. 우리 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관 별 민원 처리 담당직원 컨설팅(교육)을 실시코자 하오니 2. 각 기관에서는 『응답소』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포함 민원처리 직원들이 적극 참석,『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3. 아울러 본 컨설팅 참석자 명단을 ’17. 3. 15.(수)까지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컨설팅 개요 가. 일시/장소 : 2017. 4. 4.(화) 13:30~16:00/신청사 8층 다목적 홀 나. 참석대상 : 부서별 응답소 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및 민원 담당자 다. 주요내용 :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및 민원처리 향상기법 설명 등 ※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2시간 인정(공무원증 지참 요망) 라. 제출방법 :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 마. 진행순서 소요시간(분) 주 요 내 용 비 고 13:30~14:00 30‘ ·교육등록 및 교재 배부 참석자 14:00~14:05 5‘ ·인사말 시민봉사담당관 14:05~14:20 15‘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설명 민원기획팀장 14:20~15:40 8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미흡분야 분석 및 피드백 국민권익위 김종혁사무관 15:40~16:00 20‘ ·질의 및 응답 참석자 붙 임 1. 2017 응답소 민원서비스 품질향상 추진계획 1부 2. 참석자명단 제출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구1-25,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3/0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7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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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0542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5715
D000002934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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