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분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요청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분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요청 1. 우리 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관 별 민원 처리 담당직원 컨설팅(교육)을 실시코자 하오니 2. 각 기관에서는 『응답소』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포함 민원처리 직원들이 적극 참석,『응답소』민원답변 서비스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3. 아울러 본 컨설팅 참석자 명단을 ’17. 3. 15.(수)까지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컨설팅 개요 가. 일시/장소 : 2017. 4. 4.(화) 13:30~16:00/신청사 8층 다목적 홀 나. 참석대상 : 부서별 응답소 민원처리 기관(부서)관리자 및 민원 담당자 다. 주요내용 :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및 민원처리 향상기법 설명 등 ※ 참석자에 대해 상시학습 2시간 인정(공무원증 지참 요망) 라. 제출방법 : 공문 또는 전자우편(kst724@seoul.go.kr) 마. 진행순서 소요시간(분) 주 요 내 용 비 고 13:30~14:00 30‘ ·교육등록 및 교재 배부 참석자 14:00~14:05 5‘ ·인사말 시민봉사담당관 14:05~14:20 15‘ ·‘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설명 민원기획팀장 14:20~15:40 8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미흡분야 분석 및 피드백 국민권익위 김종혁사무관 15:40~16:00 20‘ ·질의 및 응답 참석자 붙 임 1. 2017 응답소 민원서비스 품질향상 추진계획 1부 2. 참석자명단 제출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구1-25,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3/0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7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분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설팅 참석자 명단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715 생산일자 2017-03-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293425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