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 (경유) 제목 낙찰자 결정 및 전자계약 안내-2022년 제1차 불용물품(폐수도계량기 및 부속자재) 매각 1. 시정발전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2022.9.1.(목) 실시한 2022년 제1차 불용물품(폐수도계량기 및 부속자재) 매각 개찰결과 낙찰자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통지받은 후 10일내(가급적 7일이내)에 계약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가. 매각물품 내역 불용품명 주소 및 상호 낙찰금액(원) 2022년 제1차 폐수도계량기 및 부속자재 나. 유의사항 1) 산출내역서 제출(감독공무원: 정지훈주무관, 3146-1943) 2) 매각대금 고지서 납부(전액 일시불 납부)후 즉시 전자계약(온비드) 체결 3) 계약후 15일이내 물품 인수완료 4) 물품인수시 필요서류(법인대표 또는 위임인임을 증명하는 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시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 5) 아울러,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가 되고 관련법규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주무관 김영미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소장 09/01 박희복 협조자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31312 ( 2022.09.01 ) 접수 ( ) 우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911 /전송 02-3146-1907 / kympk@seoul.go.kr / 부분공개(5)
26717723
20220903051007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31312
D00000461275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