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 상담 도우미 업무메뉴얼 보완을 위한 작성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AI 상담 도우미 업무메뉴얼 보완을 위한 작성요청 '22년 AI 상담고도화 및 디지털 ARS 구축 ('22.7.~12.) 관련 'AI 상담 도우미 업무메뉴얼 보완'을 요청하오니 붙임 2(예시)를 참고하시여 2022. 8. 29.(월)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내역> ㅇ 요청목적 : 전화상담 직원 업무지원, 상담고도화 활용 ㅇ 대상민원 : 민원 36종(고객지원시스템 및 전화 주요 상담 민원) ㅇ 작성내용 : 처리절차, 처리방법, 관련 근거, 접수시 유의사항, 사진 필요 시 첨부 자주 묻는 문의 유형 등 ㅇ 과별 요청민원(붙임 1 참고) 합계 요금제도과 급수설비과 누수대응과 계측관리과 배수과 수질과 36건 22건 7건 3건 2건 1건 1건 붙임 1. 상담도우미 주요민원 리스트 1부. 2. 작성 예시 1부. 3. 상담도우미 메뉴얼 기존자료(참고)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 계측관리과장, 수질과장, 급수설비과장, 누수대응과장, 배수과장 주무관 이선희 홍보민원과장 08/25 이창훈 협조자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시행 홍보민원과-24000 ( 2022.08.25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9.9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AI 상담도우미 메뉴얼 주요민원 리스트.xlsx

    비공개 문서

  • 붙임 2 (메뉴얼 수정 예시).hwpx

    비공개 문서

  • 메뉴얼 기존자료(참고).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AI 상담 도우미 업무메뉴얼 보완을 위한 작성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4000 생산일자 2022-08-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60816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