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마일리지 조회 및 사용 불가 오류) 안녕하십니까? 동일내용으로 올려주신 사항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 마일리지 조회 및 사용불가로 지적하신 사항 확인 결과, 일부 사용자에게 서비스 접근이 안되는 오류가 있음을 발견하고 정상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을 보다 철저히 하여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미희 홈페이지팀장 代박은미 뉴미디어담당관 08/24 이종선 협조자 시행 뉴미디어담당관-111 ( 2022.08.2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2층 뉴미디어담당관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07 /전송 02-2133-0790 / rosehy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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