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응답소 홈페이지 처리내용 확인 안됨 안녕하십니까 응답소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민원의 처리내용 확인이 안되며 불편한 것에 대해 요청하셨습니다. 우선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전화통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방식이 달라서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내용이 확인 안되셨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민원을 신청하실 때와 같은 방식으로 로그인 하시면 [민원결과]에서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 로그인 방식을 한가지로 통일하여 응답소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면 귀하의 민원을 확인하시는데 편리하실 것으로 여겨집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8/22 최선혜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201 ( 2022.08.2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26642104
20220824044507
본청
민원담당관-201
D00000460569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