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2.8.19.)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2.8.19.) 1. 우리 사업소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 처리 관련입니다. 2. 각 과에서는 민원처리시 처리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민원처리 지연현황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향후 민원 지연처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과 서무 및 담당자는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2022.1.1.~8.19.(금)】 민원명 처리건수 민원처리 지연건수 금 월 누 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35종) 56,430 0 1 ※ 사업소별 지연처리(중부3/서부4/동부0/북부1/강서1/남부1/강남1/강동0) 나. 부서별 민원처리 지연건수 【2022.8.13.~8.19.(금)】 부서명 민원처리 지연건수 누 계 비 고 1.1.~8.19. 8.13.~8.19. 총 계 1 0 0 행정지원과 0 0 0 요금과 1 0 1 현장민원과 0 0 0 급수운영과 0 0 0 시설관리과 0 0 0 붙임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민지영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행정지원과장 08/22 이영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9630 ( 2022.08.22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1층 민원총괄팀 (신정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40 /전송 02-3146-3877 / mjy15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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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한내 민원처리 지연현황 통보('22.8.19.)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9630 생산일자 2022-08-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민지영 (02-3146-3840) 관리번호 D00000460539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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