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민원등록 시 등록이 안되는 사항에 대한 조치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민원등록 시 등록이 안되는 사항에 대한 조치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응답소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120다산콜재단()으로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응답소홈페이지를 통해 공직자부조리 신고를 하고자 하였으나 등록이 안되고 사라지는 것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셨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민원이 등록이 안되는 것은 응답소 로그인 하시고 글작성 시간이 30분을 경과가 되었거나 작성글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었거나 등록가능한 첨부파일 형식(hwp, docx, jpeg, tiff, pptx, xlsx, doc, txt, ppt, xls, bmp, jpg, pdf, rtf, avi, wmv, mp4, gif, png, mov, zip, mp3, wav, mid, ogg, wma, m4a, hwpx)이 아닌 파일을 첨부하신 경우인 것으로 판단되어 집니다. 민원내용이 길긴 경우 메모장이나 아래한글 등에서 작성하셔 첨부파일 넣어주시고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으셨는지 등을 확인하시고 등록하시면 민원이 등록이 되실거 같습니다. 그래도 민원등록이 안되시면 아래 안내전화로 연락 주시면 민원 등록이 안되는 상황에 대해 다시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8/0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1672 ( 2022.08.0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민원등록 시 등록이 안되는 사항에 대한 조치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1672 생산일자 2022-08-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459464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