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전략기획실-3388(2021. 7. 1.(목),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 )호와 관련, 종합만족도 평균(78.27)이하 항목 소관 부서는 자체 개선 계획을 수립 ’21. 7. 30.(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계획 제출 대상 구 분 항 목 점수 소관부서 접근성 이용 편리성 시설 관리상태 안전성 직원 친절도 붙 임 1.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방침서) 1부. 2. 2021년 상반기 서울대공원 고객만족도 조사 보고서(용역보고서)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총무과장,운영과장,조경과장,동물기획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박지슬 전략기획실장 07/13 류호석 협조자 주무관 천수민 시행 전략기획실-3650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3 /전송 02-500-701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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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3650 생산일자 2021-07-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슬 (02-500-7023) 관리번호 D00000429984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