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전략기획실-3388(2021. 7. 1.(목),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 )호와 관련, 종합만족도 평균(78.27)이하 항목 소관 부서는 자체 개선 계획을 수립 ’21. 7. 30.(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계획 제출 대상 구 분 항 목 점수 소관부서 접근성 이용 편리성 시설 관리상태 안전성 직원 친절도 붙 임 1. 2021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방침서) 1부. 2. 2021년 상반기 서울대공원 고객만족도 조사 보고서(용역보고서)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총무과장,운영과장,조경과장,동물기획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박지슬 전략기획실장 07/13 류호석 협조자 주무관 천수민 시행 전략기획실-3650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3 /전송 02-500-7019 / / 부분공개(5)
26497101
20220801030007
본청
전략기획실-3650
D0000042998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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