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응답소에서 조회된 데이터가 없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응답소에서 조회된 데이터가 없답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추가답변 확인 불가 및 재전송 요청" 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접수번호로 확인해본 결과, 해당 민원은 '스마트불편신고앱' 을 통해서 신청하신 민원으로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결과 > 120(전화,문자,챗봇) 민원결과'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채널(홈페이지, 120, 스마트불편신고앱, 국민신민고 등) 에 따라 결과 확인 메뉴가 다를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접수번호 의 민원에 대한 추가답변 내용을 다음과 같이 첨부해 드립니다. ---------------------------------------------------------------------------------- - 민원처리일시: 2022-05-25 23:23:03 - 민원처리결과: 해당위치 방문하여 2대 계도 조치하였습니다. 우리구는 주차장이 타구에 비해 부족한 현실을 반영하여 주정차단속계획 수립을 통해 탄력적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면도로 주차한 차량에 대해서 신고사항으로 무조건적인 24시간 단속을 실시하기 보다 단속구간 및 단속시간을 정하여 현장 도로 사정에 맞게 [이동, 계도] 등의 조치로 민원사항을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차량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점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차량으로 인한 불편함 발생 시 다산콜 120 또는 주차관리과(02-2094-2666)으로 연락주시면 현장에 방문하여 도로 여건에 맞게 조치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代조현정 시민봉사담당관 07/25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814 ( 2022.07.2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응답소에서 조회된 데이터가 없답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0814 생산일자 2022-07-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458641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