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응답소에서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만족도 참여 시 결과 확인을 할 수 없음" 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접수된 민원은 '응답소 -> 민원결과 -> 120(전화,문자,챗봇) 민원결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조회 시 성명이 '스마트불편신고앱 -> 나의정보'에 입력된 성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또한 SMS인증을 통해서도 신청하신 민원의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상으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성명이 불일치 하여 조회하실 수 없으셨던것으로 사료되며, 민원 조회 화면과 추가답변 내용을 첨부파일로 송부해드리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8/1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2729 ( 2022.08.1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26614007
20220819052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2729
D00000460185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