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구매 계획(수정)

문서번호 소상공인정책담당관-27136 결재일자 2022. 7.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장활성화팀장 소상공인정책담당관 노동공정상생정책관 백민지 정환삼 임근래 07/22 한영희 2022년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구매 계획(수정) 2022. 7.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2022년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구매 계획 친환경 홍보용 에코백을 제작 구매하여 향후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에 활용함으로써 전통시장의 효과적 홍보 도모 및 일회용품 사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함 Ⅰ 추 진 목 적 추진근거 ㅇ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27조 (판로 촉진과 홍보 지원) 제27조(판로 촉진과 홍보 지원)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는 상인의 국내외 시장개척, 전시회·박람회 개최, 판매 촉진을 위한 행사 및 축제, 온누리상품권 홍보 등의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예산의 범위에서 지원하거나 보조할 수 있다. ㅇ 시민숙의예산담당관-11008('20.12.24.)호 ‘2021년 시민참여예산 운영계획’ 및 시민숙의예산담당관-995('21.8.31.)호 ‘2022년 시민참여예산사업 최종선정결과’ ㅇ 소상공인정책담당관-24674('22.6.7.)호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디자인 및 생산관리 용역 추진계획' 추진배경 ㅇ 시민참여예산 선정사업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에 홍보 에코백을 활용하여 전통시장의 효과적 홍보 도모 및 시장의 일회용품 사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함 추진방향 ㅇ 에코백 디자인 및 심볼 개발 완료 (전문 디자인 업체 용역 수행), 경쟁 입찰을 통하여 제작 전문 업체 선정하여 사업 수행 ㅇ '22년 하반기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와 에코백 지급 행사를 연계하여 전통시장 홍보 효과 극대화 및 시민들의 행사 참여도 제고 ㅇ 에코백을 지급함으로써 친환경 이미지 제고 및 비닐봉투 사용이 많은 시장의 일회용품 사용 절감에 기여 Ⅱ 홍보용 에코백 추진실적 2020년 ㅇ 소요예산 : 55백만원 - 예산과목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자립기반 확립,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전통시장 상인역량강화 및 조직활성화 지원, 사무관리비 ㅇ 지원대상 : 20개 자치구 30개소 - 지원수량 : 8,000개 (시장 규모별로 250개, 300개 차등 지급) - 선정기준 : 전통시장 BI 이미지(로고) 보유, 시책사업 참여도, 방역점검 결과 등 고려 - 시장별로 전통시장 BI 이미지 삽입하여 제작 ㅇ 제작사진 2021년 ㅇ 소요예산 : 52백만원 - 예산과목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자립기반 확립,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전통시장 상인역량강화 및 조직활성화 지원, 사무관리비 ㅇ 지원대상 : 17개 전통시장 방문 시민 6천명 - 문전성시 행사기간(21.11.28.~’22.1.) 연계 6천개 배포 ㅇ 제작사진 Ⅲ 추 진 계 획 용역개요 ㅇ 용 역 명 : 2022년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구매 ㅇ 용역기간 : 2022년 8월~10월 ㅇ 소요예산 : 175백만원 ㅇ 과업내용 :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발주방식 ㅇ 입찰방법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 관련규정 - 지방계약법 시행령 18조(2단계 입찰) ③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물품의 제조·구매 또는 용역 계약(청소, 경비 등 단순한 노무에 의한 용역으로서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용역의 계약은 제외)담당자는 제1항과 제항에도 불구하고 물품의 제조·구매 또는 용역 계약의 특성 등에 따라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규격입찰과 가격입찰 또는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할 수 있다. 이 경우 규격입찰 또는 기술입찰의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여야 한다. - 42조1항 3호, 시행규칙 23조의 2 ㅇ 낙찰자 결정 : 규격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를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Ⅳ 추진일정 ㅇ 계약심사 의뢰 (계약심사과) : ‘22. 7. ㅇ 사전절차 이행 (사전규격 공개 등) : ‘22. 7. ㅇ 입찰공고 : ‘22. 8. ㅇ 계약 및 착수 : ‘22. 8. ~ 10. 붙 임 1. 물품사양서 1부. 2. 디자인 시안 각 1부. 용량제한으로 별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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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전통시장 홍보 에코백 제작 구매 계획(수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문서번호 소상공인정책담당관-27136 생산일자 2022-07-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백민지 (02-2133-5552) 관리번호 D0000045857654
분류정보 경제 > 지역경제 > 시장지원 > 전통시장관리 > 전통시장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