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공통행정시스템 가상화서버(VM) 2차 이관 일정 변경 등 안내 1. 정보시스템담당관-23508(2022.5.30.)호와 관련입니다. 2. 공통행정시스템(아동복지센터관리 등 25종)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운영체제 기술지원 종료 및 장기운영 서버 등 가상화서버(VM)로 이관하는 작업을 '23년까지 단계적으로 추진예정입니다 3. 위 관련, 공통행정시스템의 원활한 가상화서버(VM) 2차 이관을 위해 추진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 안내하오니, 이관대상 업무부서는 시스템별 이관 일정 및 추진계획 등을 확인하여 이관작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바랍니다. 가. 2차 이관 일정 변경 ○ (당초) '22.7.29.(금) 18:30 ~ 23:00 ? (변경) '22.7.28.(목) 18:00 ~ 23:00 나. 2차 이관대상 : 공통행정시스템 6종 다. 행정사항 <조직담당관, 갈등관리협치과, 국제교류담당관, 경제정책과, 시장실, 도시활성화과> ○ 2차 이관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 ’22. 7. 19.(화) ~ 7. 22.(금) - 최종 데이터 이관 전 이관시스템 이상유무 테스트 수행 및 테스트 결과서 공문제출 ○ 2차 이관대상 시스템 운영 중단 : ’22. 7. 28.(목) 18:00~23:00 - 관련 부서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시스템 운영 중단 전파 협조 ○ 최종 데이터 이관 후 이관시스템 테스트 : ’22. 7. 28.(목) 20:00~21:30 - 최종 데이터 이관 후 이관시스템 이상유무 테스트 수행 및 테스트 결과서 이메일 제출 <정보공개정책과> ○ 업무관리시스템 문서 연계 <빅데이터담당관> ○ 열린데이터광장 데이터 연계 <재무과> ○ 지방재정관리시스템(이호조) 연계 : <데이터센터(정보자원운영과)> ○ 데이터(DB) 이관 및 검증 협조 - 1차 이관 : ’22. 7. 13.(수) - 최종 이관 : ’22. 7. 28.(목) 18:00 ~ 19:30 - 대상시스템 DB 계정 <정보시스템담당관> ○ (시스템혁신팀)행정포털 SSO 및 메일 연계 ○ (시스템운영팀)이관작업 총괄 및 이관시스템 오픈여부 검토·결정, 이관 실패 시 원복 수행 붙임 1. 공통행정시스템 25종 가상화서버(VM) 이관계획 방침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조직담당관, 갈등관리협치과장, 국제교류담당관, 경제정책과장, 도시활성화과장, 정보공개정책과장, 빅데이터담당관,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정보자원운영과장), 재무과장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7/13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25730 ( 2022.07.1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부분공개(2,5)
26387040
20220714050010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25730
D00000457916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