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공기업담당관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기관운영 관련 협조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8592(2022.6.29.)호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추진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협조 요청드리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지원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6/2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662 ( 2022.06.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5)
26282297
20220630050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8662
D00000456761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