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울시에 신청한 민원(접수번호 20220622900684)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콜센터 상담원과의 통화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은 신한은행과 협약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시스템에 대한 기능개선, 유지보수 및 콜센터 관리는 신한은행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상담을 진행하신 2022. 6. 22.(수) 통화 녹취를 신한은행 측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총괄담당자와 함께 확인하였고, 상담원의 말투로 인해 귀하께서 불쾌감을 느끼신 것에 대한 문제의 심각성을 충분히 인지하였습니다. 시스템 총괄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콜센터 상담직원에 대한 서비스교육을 강화하겠으며, 향후 시스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관련 건의 및 문의사항은 ☎02-2133-6878(김혜원 주무관)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혜원 보조금관리팀장 김인호 재정담당관 06/28 강진용 협조자 시행 재정담당관-23191 ( 2022.06.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5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878 /전송 768-8825(web) / aeong@seoul.go.kr / 부분공개(6)
26276176
20220630050007
본청
재정담당관-23191
D00000456643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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