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23669 결재일자 2022. 6. 28.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결 재 이미정 정상호 06/28 박태원 협 조 교육 일지(22.6.28) 교육일시 2022.6.28(화) 10:00~12:00 교 관 현장민원과장 교육대상 부서직원 교육제목 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수준 향상 관련 교 육 내 용 ○ 점검결과 - 부서별 순위 : 2위 - 우수포상 직원 격려 : 주무관 ○ 교육내용 - 고객맞이 첫인사 및 안내 멘트 재 점검 및 인지 철저 - 민원전화 응대 시 공손히 응대하고 적극적인 안내 - 통화종료 시 추가질물 여부 및 종료인사 철저 - 점검 항목별 평가내용 및 응대 메뉴얼 숙지 ※ 개인 및 과별평가 점수표 참고 후 전화 응대에 참고
26268490
20220629051007
본청
현장민원과-23669
D0000045667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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