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22.6.28)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3669 결재일자 2022. 6. 28.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결 재 이미정 정상호 06/28 박태원 협 조 교육 일지(22.6.28) 교육일시 2022.6.28(화) 10:00~12:00 교 관 현장민원과장 교육대상 부서직원 교육제목 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수준 향상 관련 교 육 내 용 ○ 점검결과 - 부서별 순위 : 2위 - 우수포상 직원 격려 : 주무관 ○ 교육내용 - 고객맞이 첫인사 및 안내 멘트 재 점검 및 인지 철저 - 민원전화 응대 시 공손히 응대하고 적극적인 안내 - 통화종료 시 추가질물 여부 및 종료인사 철저 - 점검 항목별 평가내용 및 응대 메뉴얼 숙지 ※ 개인 및 과별평가 점수표 참고 후 전화 응대에 참고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22.6.28)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3669 생산일자 2022-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미정 (02-3146-2902) 관리번호 D00000456670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