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일괄처리 1. 응답소 민원과 관련입니다. 2. 의 민원내용을 확인한 결과, 유사한 내용으로 사료되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유형별로 일괄 회신(이후 접수된 유사민원에 대하여 동일내용으로 회신)처리하고자 하며, 3. 아래 민원내용과 관련하여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을 반복 신청할 경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제1항에 따라 2회 이상 처리결과 통지하고 그 후에 접수되는 민원은 종결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유형별 민원 내용 1) 2) 나. 민원회신 내용: 붙임 유형별 민원회신내용 참조 붙임 1. 민원 내역 1부. 2. 유형별 민원 회신내용 1부. 끝. 주무관 진선민 도심공공주택복합팀장 김수영 공공주택과장 06/23 명노준 협조자 시행 공공주택과-23293 ( 2022.06.23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3충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5 /전송 02-2133-0756 / jjin0402@seoul.go.kr / 부분공개(6)
26240553
20220624045507
본청
공공주택과-23293
D00000456333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