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천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도 119안심콜서비스 활성화 자체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26321(2022.6.15.)호『2022년도 119안심콜서비스 활성화 추진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장애가 있는 분, 고령자 및 독거노인 등에게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출동하여 맞춤형 응급처치와 병원이송을 제공하는 119안심콜서비스 활성화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119안심콜서비스 활성화 안심콜 신청자 확인 (구급대) ? 수범사례 작성 (구급팀) ? 언론홍보 (홍보교육팀) 65세 이상노인, 임산부, 장애인 등 119안심콜서비스 신청자 구급대 신고 119 안심콜서비스 신청자에 대한 수범사례 작성 지역언론, SNS, 전광판 및 소방안전교육 진행 시 홍보 ※ 보호자에게는 환자의 응급상황발생 사실과 이송병원 정보가 문자메세지로 자동 전송됨 붙임 119안심콜 서비스 활성화 추진계획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최원일 구급팀장 강재국 재난관리과장 06/20 심우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572 ( 2022.06.20 ) 접수 ( ) 우 0861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342, 금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6461 /전송 02-2187-8381 / king0018@seoul.go.kr / 대시민공개
26216897
20220621045007
본청
재난관리과-21572
D0000045612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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