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긴급구조통제단 운영물품 배정결과 보고(난로, 프린터, 마이크)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22832(2022.5.11.)호「물품매입 요구서(레이저프린터 등 5종)(변경)」 나. 현장대응단-21471(2022.4.14.)호「2022년 긴급구조통제단 운영물품 구매 계획」 다. 현장대응단-1367(2022.1.26.)호「2022년 현장대응단 현장지휘팀 예산집행 계획」 2. 2022년 긴급구조통제단 운영물품 구매에 따른 1차 배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2022. 5. 25.(수) ~ 6. 17.(목) 나. 수령장소: 각 소방서 재난관리과 [업체 직접배송] 다. 수령기관: 24개 소방서(금천소방서 제외) 라. 구매 및 배정물품: 이동식난로 2종 48점, 이동식 앰프 1종 12점, 레이저프린터 1종 24점 연번 물품명 분류번호 및 식별번호 규격 단가(원) 수량 배정기관 비고 마. 배정결과: 붙임 참고 붙임 물품 검수 체크리스트 및 인수증 각 1부. 끝. 담당자 김희아 담당 황영규 현장대응단장 06/20 代손병두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4825 ( 2022.06.20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4층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713 /전송 02-3706-1719 / curtiis1@seoul.go.kr / 부분공개(5)
26216446
20220621045007
본청
현장대응단-24825
D00000456107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